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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웹앤모바일 작성일16-12-05 15:52 조회14,706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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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도몰에서도 CRM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고객님께 전화가 왔을때 기존회원정보를
자동으로 불러올수 있어 상담이 편리해지고 시간이 단축됩니다. 신규회원도 CRM내에서 회원등록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전화상담이 많은 업체라면 고려해볼만한 서비스 입니다.
고도몰에서 CRM을 개발하고 연동하기 위해서는 CTI서비스가 선행되어야합니다.
이부분은 저렴한 협력업체와 함깨하실수 있도록 연결해드려 저희는 협업하여 고도몰 CRM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우측상단에 CRM을 실행할수 있는 아이콘이 있으며 고도몰과의 연동을 위해 CRM관리를 추가하였습니다.
CRM관리 > 고객관리스케줄등록에서 상담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할수 있고 이 정보는 CRM 프로그램에서 모아서 확인하실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CRM관리 > 상담접수통계에서 기간에 따른 상담통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접수는 일반/장애로 구분할수 있게 구현되어 있으며
일반은 주문건, 장애는 클레임건으로 나눠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CRM관리 > SMS 전송기록에서 발송하신 SMS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도몰 관리자 우측 상단에 CRM 아이콘을 클릭시 로그인 창이 생성 됩니다.
로그인 기본화면 입니다. 내선번호/전화대기중 상태입니다.
2. 아이디로 회원정보를 검색할수 있습니다.
최근 유입전화 탭을 누르시면 가장 최근 상담내역이 나타납니다. 이때 CID(휴대폰번호)가 활성화 되면 SMS 전송도 바로 가능합니다.
초기화를 누르시면 입력된 내용이 전체 삭제 됩니다.
SMS를 누르시면 우측하단에 검색창이 활성화되며 보내고 싶은 회원을 체크후 SMS 목록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상단에 회원의 이름과 전화번호가
표기되며 우측에서 메세지 작성하여 바로 대량전송이 가능합니다.
SMS 전송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에서 상담예약하신 고객님들의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탭 옆에 숫자1은 예약상담 대기인원을 뜻합니다.
전화가 오게되면 위 팝업이 생성되며 CRM으로 이동을 누르시면 기존회원인 경우 가입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우편번호 검색도 가능하며 배송지 목록을 누르셨을때 기존 배송지 말고 새로운 배송지를 원하실 경우 배송지 추가를 누르시면
아래의 폼이 나타납니다.
회원특징/상담원메모가 양에 따라서 + 버튼을 누르면 확장되고 -버튼을 누르면 축소됩니다.
고객 기본정보 옆 주문정보 탭을 누르시면 그동안 주문한 내역이 표기됩니다.
주문정보탭 하단에는 구매누적금액,적립금내역,쿠폰사용내역,현금영수증발급기록,세금계산서 발급기록을 조회하실수 있습니다.
가입되지 않은 회원인 경우 미가입회원 탭이 활성화 되며 회원등록도 바로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큰 콜센터에서는 CRM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경쟁력 강화에 필수적인 요소인듯 합니다.
상담의 시간단축과 퀄리티 향상을 위해 CRM 개발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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